릴 플러스, 릴 미니와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제품 출처=KT&G
릴 플러스, 릴 미니와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제품 출처=KT&G

KT&G가 19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을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캡슐 없이도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

제품명 핏 아이싱은 'ICE'와 '+ING'를 결합해, 위트있는 현재진행형 구조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핏 아이싱의 판매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의 제품군은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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