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 윌슨 참고사진 출처=롯데쇼핑
아머스포츠 윌슨 참고사진 출처=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이달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3일간 본점에서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브랜드인 '아머스포츠'와 함께 '체험형 레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연에서 일상으로'라는 주제로 테니스 라켓, 슈즈, 스마트워치 등 스포츠 레져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윌슨, 순토, 살로몬 등 아머스포츠의 시그니쳐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아머스포츠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최근 건강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운동과 관련된 상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문화체육관광부의 2019년 국민생활체육조사에 따르면 국민생활체육 참여율(최근 1년간 일주일에 1회 이상 규칙적으로 체육활동 참여 비율)은 2014년 54.8%에서 2019년 66.6%로 증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윌슨'은 특별 에디션 상품들을 판매해 나만의 취향이 담긴 라켓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라켓'을 현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의 가장 위대한 농구 코치로 추앙받는 '존 우든'을 기리기 위해 바타와 윌슨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스포츠 스마트워치로 잘 알려진 '순토'의 상품들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더불어,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은 최근 해외에서 트레일 러너 뿐만 아니라 패션 피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살로몬의 하이앤드 브랜드 살로몬 어드밴스드 라인과 보리스 비잔 사베리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으로 큰 화제가 된 살로몬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직접 선보인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