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 VMware(CEO: 팻 겔싱어)는 파트너가 단일 통합 계약 하에(a single unified contract)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방식으로 VMware와 협력하는 파트너 프로그램 파트너 커넥트(Partner Connect)를 새롭게 발표했다.

VMware 파트너 커넥트는 파트너(Partner), 어드밴스드 파트너(Advanced Partner), 프린서플 파트너(Principal Partner)의 총 3 단계로 구성된다. 파트너사가 VMware 파트너 대상 인증 프로그램 마스터 서비스 컴피턴시(Master Services Competencies)를 획득 후 등급별 영업 실적을 달성하면 프린서플 파트너 자격을 수여받는다. 프린서플 파트너는 기업의 IT우선과제에 가장 적합한 VMware 솔루션을 제안, 전달할 수 있는 역량을 인정받고 더 많은 솔루션 판매 인센티브와 VMware와 함께 비즈니스를 기획할 수 있다.

VMware는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를 지원하는 VeloCloud, 엔드포인트 보안을 지원하는 Carbon Black,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지원하는 Pivotal과 같은 최신 제품 및 솔루션군을 파트너 프로그램에 통합할 계획이다.

제니 플린더스(Jenni Flinders) VMware 전 세계 파트너 비즈니스 총 책임자(Worldwide Channel Chief)는“VMware Partner Connect를 통해 파트너사들은 비즈니스 방식을 혁신하고 차별화된 고객의 성공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할 것”이라며, “파트너 커넥트는 파트너와 고객 중심으로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만족할 것이다”며 “VMware는 파트너 커넥트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KDIS 권용찬 대표는 “새로운 파트너 커넥트는 파트너에게 의미있는 원동력이 될 거라 기대한다”며, “KDIS는 VMware Partner Connect를 통해 역량을 키우고 VMware와 함께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드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