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상
출처=대상

대상은 오는 15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로맨틱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자연재료를 원물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말려 만든 달달한 맛의 건강 간식 '청정원 츄앤리얼', 청정원의 간장과 양념장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달달한 디저트와 찰떡궁합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청정원 홍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원물간식으로는 청정원 츄앤리얼의 '군고구마츄(60g) 10개', '고구마츄(60g) 10개' 등 각 묶음은 최대 52% 할인해 판매한다. ▲군밤츄(80g) 10개는 47% 할인 및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는 ▲사브작 쫄깃 육포 바이트 달콤숙성(30g) 10개가 43% 할인 및 무료 배송되며, ▲치츠촘촘 육포(30g) 10개, ▲순창 고추장 육포(30g) 10개 등 각 묶음도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달달한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 고백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3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간식류와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좋은 선물과 함께 즐거운 기념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