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60여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감염병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 화이트데이 홈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케이크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가나슈와 상큼한 살구잼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자허토르테’ △화이트 스폰지케이크와 커스터드 비스킷으로 맛을 낸 케이크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와 크림을 조화시킨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생크림에 딸기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이다. 이어 선물용으로 적합한 마카롱 제품을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출시했다.

또한,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타이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의 알파벳에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협업 제품으로는 △포에버기프트 △앤드리스플라워 △플라워하트가 있다.

이외에도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로맨틱 기프트 △마이달링과 같은 초콜릿·캔디 제품도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향긋한 과일 향이 인상적인 스파클링 와인도 출시해 로맨틱한 홈데이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달콤한 열대 과일향 ‘라뷸’ △초콜릿 맛 ‘초코 버블’ △풍성한 딸기 풍미의 ‘스트로베리 버블’이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은 시기인만큼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