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13일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기용, 2분 분량의 신규 뮤직비디오 'W정수기 브레인' 광고를 첫 송출하며 정수기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이 광고는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직접 “와”, “바꿔” 곡을 개사해 불렀고, 셀럽 이사강이 감독으로 참여했다.

W정수기는 바디프랜드가 2015년 선보인 자가교체형 직수정수기다. 이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의 경우 2020 CES 혁신상을 받았다.

신제품은 뉴트로 콘셉트의 리얼 메탈릭 컬러와 하이퍼카의 디테일로 럭셔리함을 극대화했다. LED라이팅 시스템으로 현재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케하는 인터랙티브 콘트롤을 적용했다. 더불어,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들리는 브레인뮤직으로 정신건강까지 케어 가능하다.

기본 정수 성능도 우수하다. 유해물질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타 정수기가 전체 필터를 교체에 12~24개월이 걸리는 데 반해 훨씬 간편하고 빠르다.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까지 한 층 강화했다.

바디프랜드는 출시를 기념해 "바꿔"라는 도발적인 메시지로 공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부터 시작하는 이 이벤트의 이름은 “바꿔 프로젝트”로, 사용 중인 정수기를 W정수기로 바꾸면 최대 30만원을 지원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