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밍코 제휴를 통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마련된 247㎡ 규모 펫 전문매장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미밍코 제휴를 통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마련된 247㎡ 규모 펫 전문매장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국내 1000만 ‘펫 팸족’ 가구 대상으로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면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월 1만 5000원)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3년 사용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결합상품요금 예시 [자료=LG유플러스]
결합상품요금 예시 [자료=LG유플러스]

결합혜택 [자료=LG유플러스]
결합혜택 [자료=LG유플러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NKO)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247㎡(약 75평)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펫 전문매장에서는 ‘펫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인 ‘카페 미밍코’, 미밍코 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무료 이벤트로 포토존,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멤버쉽 가입자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와 제품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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