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항균 파우치 사은품 출처=LF
LF몰 항균 파우치 사은품 출처=LF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신학기를 맞이해 3월 17일부터 22일까지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학기를 앞두고 LF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3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추천하고 해당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액세서리 대표 제품은 카드지갑이 포함돼 가성비가 높은 헤지스의 '카메라백', A4 사이즈의 서류나 책을 수납하기 좋은 닥스의 '뉴토트백',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과 내부 파우치가 있는 질스튜어트의 '스퀘어 토트백'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LF몰은 이벤트 내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항균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마스크 파우치는 은(銀)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항균 효과를 발휘하며 속건 기능성으로 미생물 증식 억제와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후가공 처리가 아닌 원사 내부에 은 성분을 특수 기술로 적용해 여러 차례 세탁 후에도 항균성이 보존되는 것이 특징이다.

LF몰 관계자는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현 상황을 고려해 기획한 항균 파우치 선물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