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리본 스피닝 바이크, 나인닷 런닝머신, 탄다TVR 승마운동기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왼쪽부터) 리본 스피닝 바이크, 나인닷 런닝머신, 탄다TVR 승마운동기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번 주부터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렌탈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낮 기온이 크게 오르며 운동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지만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외출이 줄면서 실내 운동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 것이라는 전망에서다.

먼저 CJmall에서는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리본 스피닝 바이크'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실시간 수업은 물론 녹화수업, 프리 라이딩, 운동데이터 분석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리본스포츠 온라인 회원권과 15.6인치 모니터가 포함된 신개념 상품이다.

스피닝 바이크가 리본스포츠 서버와 연결해 실시간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다. 매일 업로드되는 새로운 수업영상을 모니터를 통해 보며 단체 스피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8개월 렌탈 기준으로 월 3만2900원이며,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월 1만9900원까지 낮아진다. 이 상품은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3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7시 45분에 '나인닷 런닝머신'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런닝 벨트를 반으로 접어 한 뼘(약 20cm) 두께의 공간에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리기와 걷기 모두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는 자동 속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8개월 렌탈 기준 월 2만9900원이다.

오는 26일 밤 11시 50분에는 '탄다TVR 승마운동기'를 판매한다. 2020년 신제품으로, TV와 연동해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운동 모드를 통해 순발력, 지구력, 유연성 등 승마 운동의 장점뿐 아니라 전신 및 코어운동과 유산소 운동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안장 디자인에 진동 및 온열기능이 탑재돼 케겔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하며, 60개월 렌탈 기준으로 월 4만7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월 1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