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트러플맛 요리용 치즈 '홈쿡 치즈 트러플' 2종 출처=동원그룹
동원F&B 트러플맛 요리용 치즈 '홈쿡 치즈 트러플' 2종 출처=동원그룹

동원F&B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트러플맛 치즈 '홈쿡 치즈 트러플' 2종(홈쿡 슬라이스 치즈 트러플, 홈쿡 슈레드 치즈 트러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쿡 치즈 트러플 2종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와 트러플의 풍미가 어우러져 다른 재료 없이 치즈 하나만으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트러플(송로버섯)은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식재료로 소량만 넣어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할 수 있을 만큼 향이 고급스럽고 진하다.

홈쿡 치즈 트러플 2종은 슬라이스 치즈와 슈레드 치즈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슬라이스 치즈는 볶음밥에 얹거나 토스트에 끼워 먹으면 좋고, 슈레드 치즈는 파스타, 떡볶이 등에 뿌린 뒤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치즈가 녹으면서 깊은 풍미를 더해준다.

또한 슬라이스 치즈는 한 장씩 낱개 포장되어 있고, 슈레드 치즈는 1인분 소단량 팩에 담겨있어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 등이 제품을 남길 걱정없이 알맞은 양을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홈쿡 슬라이스 치즈 트러플'은 200g(20g x 10매)에 4980원이며 '홈쿡 슈레드 치즈 트러플'은 300g(100g x 3팩)에 6980원이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