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PC,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 [사진=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PC,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 [사진=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의 최신 RTX 스튜디오 인증 미니 PC가 엔비디아와 어도비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찾아온다.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피터 창)가 18일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 ‘프로아트 스테이션(ProArt Station) PA90(이하, PA90)’ 모델에 대해 모든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어도비 CC(Adobe Creative Cloud) 번들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와 어도비 협력을 통해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PA90을 새로 구입하면 3개월 동안 무료로 어도비 CC를 이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RTX 스튜디오의 GPU 가속 기술과 독점 RTX 스튜디오 드라이버와 결합한 앱(프리미어 프로, 라이트룸, 디멘션 등)을 통해 결과물을 빠르고 향상된 품질로 제작할 수 있다.

PA90은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능과 AI 가속을 포함한 엔비디아 쿼드로와 지포스 RTX를 내장, 콘텐츠 제작자 요구에 완벽히 부응 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최대 64GB 고속 DDR4 메모리, 썬더볼트3, 초고속 SSD와 고용량 HDD 스토리지를 결합한 3중 스토리지 설계를 갖췄다. CAD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성능과 현대적이고 컴팩트한 폼 팩터로 엔지니어링·제품 디자이너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이래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그래픽 전문가용 미니 PC 프로아트 스테이션 PA90 모델을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