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U+tv 아이들나라서 고민 상담 예정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가 아이들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오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육아맘·육아대디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U+tv 아이들나라’를 통해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출연한다. 백 대표는 요리연구가이자 골목상권 식당의 문제 해결사로 유명하지만, 자녀 교육에 대해서는 고민이 많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자 참여하게 됐다.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는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가 참여한다. 이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친 영어교육전문가로, 다중지능이론에 기반한 ‘아이맞춤형 영어학습법’을 강조한다.

이번 생방송은 24일 오후 7시~8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아이 교육은 U+tv 아이들나라’에 대한 근거를 단계적으로 고객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U+tv 아이들나라는 ▲영어학습 콘텐츠 총 2305편 ▲영어 전문교재 콘텐츠 총 857편은 물론, ▲유튜브 키즈 제휴 ▲넷플릭스 키즈 단독 제휴를 통해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달 20일부터는 U+tv 아이들나라를 통해 뮤지컬, 명작 위인전 등 ‘잉글리시 에그’ 콘텐츠 80편을 독점으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8월 말까지 112편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