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한글과컴퓨터
출처=한글과컴퓨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본격 시행되는 가운데, 한컴이 재택근무 지원을 위한 캠페인 '한컴 어디서나'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4월 10일까지 '말랑말랑 한컴 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컴 스페이스 PRO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기존 개인 고객들에게는 추가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컴 스페이스 PRO 이용권은 HWP를 포함한 워드프로세서와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 등을 PC-모바일-웹 기반의 다양한 오피스SW를 제공함으로써, 장소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문서 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또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문서를 공유할 수 있고, 동시 접속과 편집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문서 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기업 고객에게는 100GB의 스토리지 서비스와 팀 생성 및 팀원의 업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조직 관리 기능을 지원하며, 개인 고객에게는 10GB의 스토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재택근무 수행에 있어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컴뿐만 아니라 웹 화상회의 및 원격기술을 지원하는 알서포트와 이슈 관리, 캘린더 등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라비도 함께 참여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