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샵 에디션이 얼리 썸머 신상품으로 실켓 티셔츠 세트를 4월 초에 선보인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이 얼리 썸머 신상품으로 실켓 티셔츠 세트를 4월 초에 선보인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여름 의류를 본격 선보이는 시기보다 약 한달 이른 3월 말부터 '얼리 썸머' 신상품 판매에 들어갔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부쩍 날씨가 따뜻해지며 봄과 여름 사이 계절에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상품을 일찍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얼리 썸머 상품에는 면, 린넨, 사틴 등 청량감 있는 소재를 주로 사용했고, 오렌지, 민트, 블루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색상을 많이 기획했다. 제품은 재킷,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으로 다양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이 대다수다.

'셀렙샵 에디션'에서는 린넨 재킷, 실켓 티셔츠, 사틴 원피스, 로고 티셔츠 등을 4월초에 선보인다. 린넨 재킷은 프렌치 린넨 100%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시원함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켓 가공해 블라우스 같은 은은한 광택이 나는 티셔츠 4종 세트도 론칭한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사틴 소재의 원피스와 셀렙샵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아트웍 디자인의 로고 티셔츠도 4월 초 출시된다.

'VW베라왕'에서는 린넨 소재의 재킷과 배기팬츠, 풀오버 컬렉션을 론칭 예정이다. 재킷은 린넨과 텐셸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티치 라인, 아웃 포켓 등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함을 강조했다. VW베라왕에서 처음 선보이는 린넨 혼방 팬츠는 세미 슬림배기 스타일로 실용성을 높였다. 썸머 풀오버는 늦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니트 3종 세트 상품이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는 면 80수 소재의 플레어 재킷과 원피스를 내놓는다. 지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셔츠카라에 불륨 8부 소재, 여성스러운 라인이 장점이다. 얼리 썸머에 맞춰 색상은 오렌지, 민트 등으로 구성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