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피겐코리아
사진=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한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이를 기념하는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각 브랜드들의 홍보나 제품 소개를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패션, 뷰티 등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 중심으로 네이버 자체 기준으로 선정된 브랜드에 한해 입점이 가능하다. 현재 필립스, LG생활건강, 록시땅, 리바트 등이 입점됐으며 슈피겐은 지난달 18일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처음으로 입점했다.

슈피겐은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30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3만 5000원 미만의 제품 구매 시 슈피겐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3만 5000원 이상 제품 구매자는 슈피겐 무선 충전기를 받는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무엇이든 답해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슈피겐에 관해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브랜드 스토어 내 ‘소식받기’를 설정한 소비자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월간슈피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네이버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쇼핑 서비스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게 됐다”며 “슈피겐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네이버 사용자 환경(UI)에 맞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페이지 디자인을 구성해 고객에게 스마트 스토어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