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몰 뷰티 3데이즈 기획전
NS몰 뷰티 3데이즈 기획전

실내생활이 길어진 요즘 수분 섭취, 수면 모두 규칙적인 생활이 어려워진 소비자를 위해 NS몰이 뷰티 아이템 기획전을 준비했다. NS몰은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뷰티 3DAYS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으로는 먼저 '엘렌시아 달팽이크림(7만5650원)' 5개로 '캐비어 아이크림' 10개 세트, 대용량 '마린콜레컨토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한율 송담 기초세트(4만 3800원) 등 기초제품을 선보인다.

이어 '엘렌실라&코즈미 인진쑥클렌져'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의 자연주의 항균 바디클렌저를 NS홈쇼핑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다.

긴 시간 헤어샵에 머물기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엔 흑모비책 원터치 염색약' 과 '올뉴플러스TS샴푸 세트' 등 헤어제품들도 준비됐다.

기획전 기간에는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최종 구매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 결제 금액의15%를 최대 2만원까지 적립금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금 이벤트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적립 신청하기' 배너가 있는 상품 구매 시 가능하며, '뷰티 3DAYS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NS몰 관계자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한 생활습관만큼이나 건강한 피부관리도 중요하다"며 기획전 진행 취지를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