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설계의 르네상스 혁명, Creo 7.0 공개!

제조기업들은 실시간 시뮬레이션, 증강현실, 적층제조 기능 강화와 클라우드 기반 AR로 몰입형 협업을 지원하는 3D 설계 및 제조 혁신을 돕는 CAD 플랫폼이 필요해졌다. 엔지니어들은 임베디드 시뮬레이션을 통한 설계 프로세스 혁신, IoT 기반 설계로 신속한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을 구현할 수 있고 클라우드 기반 AR 기능 탑재로 전세계 제품 관계자들과 실시간으로 협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제품 설계와 개발자들이 주목하는 크레오는 PTC의 3D CAD 플랫폼으로 엔지니어링 및 제조 기업들의 제품 설계를 돕는 솔루션으로 단일 설계 환경에서 컨셉 검토 과정부터 제조 검증 단계에 이르는 전체 업무 과정을 지원한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크레오 7.0은 기존 PTC 솔루션에 앤시스의 기술을 접목해 시뮬레이션 기반 설계와 설계 결정 실시간 피드백을 지원하고 크레오 모델링 환경에 통합돼 백그라운드 단에서 실행되는 동안 수 초 이내에 결과를 제공하는 ‘실시간 시뮬레이션’이 포함됐다. 또한 AI기능을 활용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등 새로운 기능들이 대폭 추가했다. 드래프트, 2D 미러링, 스케쳐 도구 등의 추가로 설계 작업에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고 제품 개발 설계 기술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2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설계의 르네상스 혁명, Creo 7.0 대공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CAD 기능과 실시간 데모가 함께 소개되며, 다양한 설계 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설계 팁들이 준비돼 있다. 설계의 생산성과 효율성, 새로운 기술인 접목된 협업 툴로 강화된 크레오 7.0은 3D 설계 및 제조 혁신을 돕는 방법들을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