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쿠팡
출처=쿠팡

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봄날 뷰티 기획전에서는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 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은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1300여개의 상품의 쿠폰 할인을 27일까지 진행한다. 기분 전환을 위해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는 쿠팡가 4만5000원대다. 짙은 워터 프루프 제품도 깔끔히 클렌징되는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대용량 클렌징 밤은 쿠팡가 1만5000원대,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와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은 각각 1만1000원, 1만원대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일교차가 큰 날씨와 계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요즘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