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브랜드 행사 진행

발행일시 : 2020-04-21 16:05
출처=매일유업 <출처=매일유업>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월 22일부터 어버이날인 5월 8일까지 '셀렉스' 브랜드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특별 제작한 홈트레이닝 운동 가이드와 더불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 3단계의 난이도 별 스트레칭도 포함되어 누구나 상황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아이닷컴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본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셀렉스는 바이러스, 세균 등 외부 병원체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의 중요한 성분이 되는 단백질을 다량 함유했다. 셀렉스는 현재 비슷한 경쟁 제품이 다수 출시된 상황에서 홈쇼핑 판매 1위(NS홈쇼핑 기준)를 기록했다.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출시 1년여 만에 300억 매출을 돌파하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3종으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도 적어져 단백질 섭취가 더욱 중요해졌는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셀렉스를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