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글로벌 기업 뉴타닉스는 파트너를 위한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Nutanix Special Financial Assistance Program, NSFAP)’을 발표했다.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코로나19에 따른 경제적 여파에 대비해 재정적인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납부 기한 연장을 지원한다. 또한 ‘뉴타닉스 파이낸셜 솔루션(Nutanix Financial Solutions, NFS)’을 통해 향상된 재무 옵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에게 유동성을 제공하고, 각 파트너의 특정 요구에 따라 비즈니스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공식 뉴타닉스 리셀러 파트너들은 추가 비용 없이 납부 기한 즉시 연장과 공식 뉴타닉스 리셀러 파트너들은 뉴타닉스로부터 제공받은 혜택을 그들의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180일 후지급, 지급 계획 조정, 기존자산 현금화 등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뉴타닉스는 7월 31일까지 파트너 대상 무료 인증 시험을 실시하며,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Nutanix Partner Portal) 및 가상의 현장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수업 및 유용한 자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뉴타닉스는 모든 기업이 직원들에게 원격 근무 솔루션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빠르게 구축하고 있다. VDI용 뉴타닉스 패스트트랙(Nutanix FastTrack for VDI)을 통해 기존 VDI를 보유한 기업은 수천 명의 직원을 원격으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톱에 안전하고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프라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 VDI용 뉴타닉스 패스트트랙 서비스에는 파트너를 위한 스페셜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다. 뉴타닉스 WFA(Nutanix Work From Anywhere) 이니셔티브는 뉴타닉스의 데스크톱 서비스 솔루션인 자이 프레임(Xi Frame)의 30일 무료 체험판을 제공한다.

초이스 솔루션(Choice Solutions)사 짐 스타인리지(Jim Steinlage) 사장 겸 CEO는 “뉴타닉스의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과 패스트트랙(FastTrack) VDI 솔루션은 단순성, 확장성 및 빠른 속도를 통해 고객에게 재무 및 기술 유연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