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에코탈취 서비스
코웨이 에코탈취 서비스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봄철 미세먼지 시즌과 이사철을 맞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에코탈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서비스는 5월 31일까지 코웨이 홈페이지 내 접속해 'Sleep Care'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총 1만 명을 추첨해 무상으로 코웨이의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에코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는 가구 중 하나로 외부 미세먼지 유입은 물론 자는 동안 배출된 땀과 각질로 오염되기 쉬워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서는 방과 거실 외에도 화장실과 신발장의 케어도 중요하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에코탈취 서비스를 통해 집안 곳곳을 살균탈취한다.

코웨이의 매트리스케어서비스는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에코탈취서비스는 피톤치드 연무로 실내 공간을 강력하게 탈취해 불쾌한 냄새를 해결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피톤치드 연무액은 살균제와 보존제 외에도 5가지 유해성분이 없는 '5無 성분'의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한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봄철 잦은 미세먼지와 이사철을 맞이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국민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