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아시아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한 알리바바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시장 성장세가 점점 증가하는 중국과 아세안 지역에 기업들의 진출이 가속되고 있다. 여러 기업들이 이 지역 진출을 시도하는 가운데 비즈니스 초기 단계에서 퍼블릭 클라우드를 통해 시스템 및 서비스 런칭을 고려하고 있다.

그런데 각 국가별로 요구되는 산업별 컴플라이언스/법률 규제 및 요구사항들, 불안정하고 예측 불가능한 해외망 등 해결해야 할 이슈가 많다. 결국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하다.

중국과 아세안 지역에 알리바바 클라우드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 서비스형 인프라(IaaS) 부문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3년 연속 1위, 전 세계 3위를 기록하며 현재 전 세계 21개 리전에서 63개의 가용영역을 운영하고 있다. 전자상거래부터 결제, 물류, 공급망 관리까지 전 부문의 기술 지원을 하며 70개 이상의 보안 및 규정을 준수해 인증 받은바 있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5월 22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중국∙아시아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한 알리바바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메가존이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는 기업들의 고민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우선 첫 세션에서는 메가존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과 중국 시장 IT인프라 구축을 위한 법률&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특징 및 최신 기술 업데이트 및 다양한 기업 사례를 통한 중국/아세안 지역 네트워크/시스템 이슈해결 및 성공 전략이 공유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 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