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9년 연속 ‘센시아’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과 함께 배우 권나라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성인 여성이 겪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증상을 알리고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규 TV-CF에서 권나라는 엄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다리가 붓고 아파서 엄마와 외출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 엄마의 응답에 “뭐? 정맥∙∙∙?, 순환∙∙∙? 센스?”라고 되물으며,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준다.

뒤이어 김미숙은 “답은 센시아”라고 말하며, 생약성분으로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센시아의 효능을 전달한다. 또한, “건강한 다리 더 매력있죠?”라는 멘트로 센시아가 ‘다리 건강’에 초점을 둔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후 엄마와 즐겁게 외출하는 권나라 씨의 모습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권나라 씨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20~30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며,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만한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광고 메시지가 모델을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