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모델들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고 있다.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모델들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고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19일 자정 오픈했다. G마켓 · 옥션 · G9는 오는 27일까지 멤버십 서비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9종 및 전국 2만여 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O2O서비스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해도 회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해 폭넓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이 기간동안 브랜드마다 특가전을 진행하고 매일 각기 다른 제품라인을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 행사인 '아디다스' 특가전에서는 19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인다.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를 스마일클럽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은 '썸머 트레이닝'을 콘셉트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21일은 '키즈 라인' 등 매일 다른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도 제공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 전용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한킴벌리, 라코스테,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농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