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7종 제품 이미지
동아제약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7종 제품 이미지

동아제약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한 '미니막스 정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막스 정글은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모아 담았다.

출시된 제품은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미네랄', 성장발달을 위한 '칼슘비타민D',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어린이 입속 건강을 지키는 '프로폴리스' 등 총 7가지다.

미니막스 정글에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의 효과를 만드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제조 원칙과 소비자 보호, 환경을 중시하는 동아제약의 사회적 가치가 담겨있다. 특히 섭취기준과 통계를 바탕으로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과감히 제외하고,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만을 선별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미젤리 형태로 만들어, 친숙한 이미지의 동물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이 외에도 패키지는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또한 제품을 섭취한 후 토이백(Toy Bag)형태의 용기로 놀이에 활용함은 물론 보관을 용이하게 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Brand Manager, 브랜드매니저)은 "좋은 성분의 무한정 덧셈이 아닌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것만 담은 미니막스 정글로 자녀들의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