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힙합 그룹 'DPR 크루'와 손잡고 온택트 라이브 공연 'BUDX DPR'을 개최한다.

BUDX DPR은 버드와이저와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인 DPR 크루와 공동 기획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작년 진행된 '버드엑스비츠(BUDXBEATS)'의 일환으로 음악 플랫폼을 구축해 새로운 아티스트와 장르를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신흥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한국시간 기준 7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DPR 크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된다. 버드와이저는 레이블 결성 이후 처음으로 크루 멤버 전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DPR 크루를 위해 이색적인 무대를 마련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각 유닛들의 특징과 개성을 살린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버드와이저는 라이브 퍼포먼스 종료 후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버드와이저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BUDX DPR은 만 19세 이상 인증을 받은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시청 가능하다.

DPR 크루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과 독창적인 프로듀싱과 뮤직비디오 제작으로 주목받는 뮤지션 크루다. 특유의 보컬톤과 멜로디컬한 플로우를 겸비한 DPR 크루의 메인 보컬 겸 래퍼 '디피알 라이브(DPR LIVE)', 프로듀서 '디피알 크림(DPR CREAM)', 비주얼 디렉터 '디피알 이안(DPR +IA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디피알 렘(DPR REM)'이 속해 있다. 2018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한 디피알 라이브는 2018년 첫 월드투어 21개 도시 가운데 16개 도시 전석 매진, 서울 콘서트 티켓을 오픈 1분 만에 매진시킨 바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 19로 인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실력파 뮤지션 DPR 크루의 온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