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 포스터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 포스터

전자랜드는 오는 6일, 7일 양일간 반포점에서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박람회 행사는 6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주요 제조사의 가전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 혼수가전 설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혜택과 사은품도 마련돼있다. 먼저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는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증정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혼수가전을 상담하거나 구매한 고객에게도 상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14시와 17시 추첨을 진행해 커피메이커, LED마스크, 전기밥솥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에는 △컨설팅 한국웨딩플래너협회 △여행 허니문 리조트 △한복 박경숙 한복 △예복 모베터쉬크, 해리슨테일러 △예물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스킨케어 파리달팡 에스테틱 △재무설계 DB생명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참가 업체별로 혼수 상담 후 계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황순욱 전자랜드 그룹장은 "코로나19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박람회 위생관리와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