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트 플레이트
KB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트 플레이트

KB국민카드가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패턴에 맞춘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타깃으로, 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총 9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형 디자인과 함께 차별화된 개성표현을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샵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톡톡 튀는 색깔과 독창적인 패턴을 디자인에 담은 위글위글디자인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영역별로 1000원~2000원이 할인된다.

할인혜택은 △편의점/커피/영화/쇼핑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온라인간편결제/뷰티/온라인서점/문화의 경우 건당 2만원 이상 △대중교통의 경우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을,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별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첵첵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8월말까지 2배로 제공한다. 또한 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위글위글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