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지옥 정중앙, 멤버 BX의 강한 눈빛 ‘시선 압도’, 블록버스터 영화 수준 고퀄 영상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개인 컨셉 비디오 1 : 火’ BX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옥의 불길 속 정중앙에 서있는 BX와, 쇠사슬에 묶여 BX를 향해 구원을 갈구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손길이 표현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BX는 고통스러운 불의 지옥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전체적인 스토리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CIX는 ‘불의 지옥’ 콘셉트인 ‘개인 컨셉 비디오 1 : 火’ 영상 이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각 키워드에 부합하는 지옥을 배경으로 한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계속해서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라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CIX는 ‘HELLO’ 3부작의 마지막 앨범 ‘안녕, 낯선시간’을 통해 여타 그룹들과는 차별화되는 유니크하고 압도적인 수준의 음악과 퍼포먼스, 스토리, 영상미를 극명하게 표현할 계획이다.

글로벌 음악팬들을 놀라게 할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