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들이 ‘다섯 명이 뭉치면 매월 1GB의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Y틴 프렌즈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KT 고객들이 ‘다섯 명이 뭉치면 매월 1GB의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Y틴 프렌즈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KT(대표 구현모)는 Z세대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데이터 혜택과 함께 무신사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는 ‘Y틴 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데이터 제공 혜택이다. 만18세 이하 KT LTE·5G 가입자 다섯 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Y틴 프렌즈’에 모일 경우, 전원에게 매월 1GB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1년간 제공되며 데이터 충전일은 매월 20일이다.

또한 선착순 7천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무신사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웰컴패키지는 마크곤잘레스 투웨이백, 키르시 스웨트셔츠 중 한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늘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Y틴 프렌즈 참여는 KT LTE 또는 5G 가입자가 Y박스 앱에 가입한 후, 만 18세 이하 가입자 네 명을 초대해 Y틴 프렌즈 혜택 박스를 완성하면 된다. Y박스에서는 Y틴 프렌즈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폰SE를 구매자 100명을 대상으로 에어팟프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Y틴 프렌즈 프로모션은 10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두 번째 프렌즈 프로모션”이라며 “KT는 젊은 감각으로 Z세대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