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쇼자키' 차가을, 신곡 '술'로 선사할 귀호강 발라드 '기대 UP'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실력파 발라드 신예 차가을이 오는 22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18일 소속사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차가을의 새 싱글 '술'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2일 컴백을 공식화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차가을의 절절한 보이스와 애틋한 감성의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차가을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더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앞서 차가을은 먼데이키즈 컴퍼니 합류 후 지난해 싱글 '우리 참 예뻤어'를 발매하며 '떠오르는 女발라더'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런 그가 약 반년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며 더욱 깊어진 감성과 절절해진 보이스로 음악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가을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 김연우 편, tvN ‘쇼!오디오자키’ 인천 월미도 편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아티스트다. 방송 출연 당시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이번 신곡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명품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차가을의 새 싱글 '술'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