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텐센트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

비대면 온택트 시대는 온라인에서의 원활한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온라인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등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업무와 일상생활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음성과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이 부상하고 콘텐츠 공급자와 비디오 영상 공급자가 분리되고 있는 상황이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전문적이고 글로벌한 인프라를 통해 콘텐츠 공급자의 콘텐츠를 사용자의 모든 장치에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비디오 영상 서비스 사업체에게 편리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영상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고 영상 분야의 생태 연결 플랫폼을 형성하고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화상 서비스 사업자와 이용자들에게 높은 유연성과 실용성, 낮은 비용, 폭넓은 활용 범위와 빠른 접속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7월 24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텐센트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비디오 솔루션의 현황과 발전을 살펴보고 비대면, 온택트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최적화하는 텐센트 클라우드의 비디오 솔루션을 살펴본다 텐센트 비디오솔루션은 클라우드 비디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풍부한 업무 패키지를 제공하여 다각도의 사용 시나리오에 대비할 수 있고 콘텐츠 제작자들이 더 나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한 활용법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