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매운맛 · 순한맛 리뉴얼 패키지 이미지
진라면 매운맛 · 순한맛 리뉴얼 패키지 이미지

오뚜기가 대표 라면제품 '진라면'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주제로,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색깔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진라면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제품의 맛을 색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여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진라면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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