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엔비디아
출처=엔비디아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피터 창, 이하 ‘에이수스’)가 엔비디아와 함께 에이수스 RTX 그래픽카드 전 제품 대상으로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레인보우 식스 시즈’ 게임코드 증정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후, 구매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 메일로 보내면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메일로 발급된 코드를 최신 버전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교환, Uplay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코드 증정은 내달 27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마감은 9월 30일까지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은 골드 에디션으로 새로운 6개 오퍼레이터의 얼리 엑세스, Year5 배틀패스 특전, VIP 혜택, 전용 인게임 무기가 포함돼 있다.

에이수스 듀얼 지포스 RTX 2070 슈퍼 O8G EVO D6 8GB [사진=에이수스코리아]
에이수스 듀얼 지포스 RTX 2070 슈퍼 O8G EVO D6 8GB [사진=에이수스코리아]

프로모션 대상 모델 중 하나인 ‘에이수스 듀얼 지포스 RTX 2070 슈퍼 O8G EVO D6 8GB’는 Axial-tech 기반의 쿨링 팬이 적용돼 뛰어난 공기 흐름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55℃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팬 회전이 멈춘다. 사측은 최신 게임에서 144시간 안정성 테스트와 일련의 3D 마크 벤치마크로 새로운 발열제어 시스템의 신뢰성 테스트를 거쳤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 시리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코드 증정 프로모션 대상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는 국내 다수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관련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