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바리스타룰스 랜선 팬미팅 현장 사진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랜선 팬미팅 현장 사진

매일유업은 어제(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개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2개월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진행한 이번 1:1 팬미팅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여 개에 달할 정도로 큰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임영웅 모델 발탁 시부터 예정됐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기 어려워지면서, 매일유업과 임영웅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랜선 팬미팅을 기획했다.

팬미팅에서 임영웅은 이벤트 당첨자 10인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거나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한 당첨자는 "하루 15시간씩 일을 하지만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면 힘이 난다"며 애정을 보였고, 이에 임영웅은 "그런 말씀을 들으면 제가 더 힘이 난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10팀의 팬들과 대화를 마친 임영웅은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공연을 진행했다.

팬미팅은 매일유업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최고 동시 접속자 2만8500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팬미팅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으며, 조회수 11만건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팬미팅에 대해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랜선 팬미팅을 통해서나마 보답할 수 있어 감사하다. 저의 노래가 궂은 날씨로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바리스타룰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와 팬미팅 종료 후 해당 영상에 댓글을 등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초대권과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