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프리미엄하우스에서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신제품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프리미엄하우스에서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신제품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내 맘대로 패널을 조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31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인 프리스탠딩 4도어와 키친핏이 적용돼 빌트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도어ㆍ1도어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기존 비스포크 냉장고에 적용된 색상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어울리는 혼드 메탈 계열 색상 4가지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선택할 수 있는 도어 패널 색상은 글램 딥그린, 글램 올리브, 글램 라벤더, 글램 버건디, 글램 네이비, 글램 화이트, 글램 핑크, 새틴 베이지, 새틴 스카이블루, 새틴 오렌지, 새틴 우드, 새틴 펀그린, 새틴 그레이, 혼드 베이지, 혼드 라이트 실버, 혼드 베이지, 혼드 블랙,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등 총 19종이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출고가 기준 제품 타입과 용량에 따라 140~59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동시 구매자에게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중 최상위 모델인 584리터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200명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색상이 적용된 메탈 김치통을 증정할 예정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약 40년간 김치냉장고를 연구 개발해온 기술력을 토대로 전문적인 맞춤 보관 기능에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비스포크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리더십을 지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