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산업과 문화가 언택트의 새로운 환경으로 변하고 있다. 이제 기업들은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비즈니스 경쟁력과 비용 절감을 핵심으로 둔다.

이에 기업들이 시스템 환경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고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안전한 클라우드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 그런데 기업마다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를 활용하거나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활용하거나 혹은 프라이빗과 퍼블릭을 함께 사용하거나 환경이 다르고 복잡하다. 그리고 데이터 보호에 대한 책임도 보장하지 않는다.

데이터는 기업의 자산이므로 가장 안전하게 보호돼야 한다. 결국 기업의 자산은 기업 스스로 지켜야 하기에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다.

빔 소프트웨어는 AWS, Azure, IBM 클라우드 및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를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9월 25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빔 백업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DR 활용 방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저장소 방안 및 데이터 관리, 빔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활용 사례를 자세히 살펴본다. 또한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 뿐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빔 소프트웨어 백업 솔루션도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