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이달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아시아나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G9에서 '제주도닷컴'이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도착지 상품은 스마일페이가 적용돼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는 지난달 일부 국내선 항공권 결제에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실제로 스마일페이가 적용된 지난달 G마켓, 옥션, G9의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국내선 상품 결제액은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

이같은 반응에 힘입어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3%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옥션, G9에서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국내선 항공권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3%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권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삼성카드 결제 시 무제한, 그 외 카드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 표시 카드(PLCC)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로 2.3%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른 카드를 사용해도 0.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옥션, G9 모두 국내선 항공권 검색 결과에서 스마일페이 결제가 가능한 아시아나항공X제주도닷컴 운임을 별도 표시해 확인이 쉽다.

강수현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스마일페이의 국내선 항공권 결제 오픈 후 편의성이 크게 향상돼 이용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도 운임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