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미니 C타입 PD고속 충전기...세련된 감성을 담아내 차량용 아이템

아트뮤의 차량용 고속충전기.
아트뮤의 차량용 고속충전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인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36W급 풀메탈 바디 초소형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니 C타입 PD고속충전기로 차량 시거잭에 꽂으면 매립된 듯 한 모습을 연출하는 깜찍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이번 제품역시 아트뮤가 내놓은 고속 충전기 라인업처럼 USB-PD(Power Delivery)기술이 적용됐다. C타입포트와 퀵차지 3.0 기술을 접목한 차량에서 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제조사 제약 없이 고속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포트 LED 차량용 PD고속충전기(모델:CP210)는 퀵차지3.0 1포트와 USB-C 1포트로 구성, 최대36W 출력을 지원한다.

또한, 12V의 일반 승용차에서부터 24V 대형 화물트럭이나 중장비 차량까지 각각의 차량에서 공급되는 전압을 자동으로 조절해 모든 차종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한다는 것이 아트뮤측 설명이다. 여기에 과전류보호기능(OCP:Over Current Protection)과 과출력단락보호기능(SCP:Short Circuit Protection)으로 값비싼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고속충전할 수 있다.

아트뮤의 차량용 고속충전기에 스마트폰을 연결한 모습.
아트뮤의 차량용 고속충전기에 스마트폰을 연결한 모습.

풀 메탈 바디는 강한 내구성과 높은 내열성, 부식방지, 정전기 차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미니멀한 사이즈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메탈그레이, 메탈실버 컬러 또한 눈길을 끈다. 원형 테두리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LED무드 라이트 기능은 운전 시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내 차에 세련되고 우아함을 더해준다.

차량용충전기에도 고속충전케이블(아이폰 8핀 MFI고속충전케이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스프링케이블외)과 PD 유무선고속충전기, PD 유무선보조배터리등 다양한 고속충전관련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최신 차량 디자인 스타일을 담아낸 혼 라이프와 가심비의 미니 차량용 PD고속충전기"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