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간 내 구매자 모두에 홍삼세트 및 무선 목어깨안마기 증정

바디프렌드가 23일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 바디프렌드
바디프렌드가 23일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 바디프렌드

바디프랜드는 추석연휴를 1주일 앞두고 23일 낮 12시(정오)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 선물대전’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팬텀2 코어’, ‘레그넘’ 안마의자 2종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 전부에 홍삼세트(흑삼정)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방송 시간 내 구매 시 무선 목어깨 안마기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이번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주문 고객에 한해 정상가 380만원인 ‘팬텀 2코어’ 안마의자를 최종 혜택가 89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팬텀 2 코어’는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2’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가성비 안마의자다. 개인 체형에 최적화된 XD 입체마사지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온열 기능, 숙면과 안마 효과를 극대화 하는 무중력 모드 등이 적용 됐다.

정상가 230만원인 ‘레그넘’은 65만원 할인된 16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에 체형에 맞게 최대 17cm까지 다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신 에어 마사지, 상체 안마볼 마사지, 하체 롤러 마사지가 적용돼 부족함 없는 마사지 체험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자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가 선물로 좋다”며 “인기 안마의자의 역대급 할인과 홍삼세트 및 목어깨안마기 사은품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