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급증하는 렌탈 수요를 반영해 오는 11일까지 '언택트 시대엔 렌탈이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감염병 여파로 대인 접촉을 피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은 스스로 관리가 가능한 이른바 '셀프 관리 정수기 렌탈'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쿠쿠, SK매직, 웰스, 청호나이스, 현대, LG전자 등이 있다.

행사 대표 상품인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는 전기 분해 방식으로 자동 살균이 가능하며 간단한 터치 한번으로 필터 교체까지 되는 제품이다. 월 렌탈료 2만4110원에 기획전 기간 동안 6개월 무료 혜택과 상품권, 스마일캐시 등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을 시 직수관 물을 스스로 배수하고, 직수관 내 전해수 살균과 코크 부분 UV살균으로 청결함을 유지한다. 월 2만79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획전 기간 렌탈 상품 신청 시 상담만 받아도 커피 쿠폰 증정, 계약 시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대 더슬림 풀케어 정수기', 'LG전자 업다운 냉온정수기' 등도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수기 외에 건강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렌탈 상품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파라오2 브레인 안마의자', '아이러너 렌탈 런닝머신', '세라젬 척추온열 의료가전 마스터V4' 등이 준비됐다. 주방 · 생활 가전으로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LG전자 트루스팀 식기세척기', '삼성 버블워시 드럼 세탁기'도 준비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박혁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팀장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자연스레 렌탈 가전 시장 역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셀프 관리 정수기를 비롯한 렌탈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