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홀더로 걸리적거리는 케이블전선 정리...능률 업(UP)

아트뮤 케이블홀더
아트뮤 케이블홀더

사무실이나 가정 내에서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의 데이터 연결과 충전 케이블이 뒤엉켜 원하는 것을 찾는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또 정리되지 않은 케이블은 어린이, 유아, 반려동물에게 불의의 사고를 야기할 수 도 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가 어지러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홀더' 2종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트뮤 케이블홀더는 유연성이 우수한 실리콘소재로 다양한 케이블 두께(2~4mm)들을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케이블의 흘러내림을 고정함으로써 지저분한 작업환경의 저해요소를 깔끔하게 해소했다.

특히, 접착력이 우수하여 흔히 케이블클립이 필요한 사무용 책상뿐만 아니라 자동차, 침대, 주방, 화장실 벽 등의 케이블 고정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작지만 놀라울 정도로 주위 공간을 심플하고 안전하게 정리해준다"며 "다양한 기업, 관공서, 대학교, 학원, 단체판촉물로 실용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아트뮤코리아는 실리콘 케이블홀더 외에도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USB PD 멀티 고속충전기, 초고속PD충전기, 무선충전기, 무선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고속충전 관련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