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AP - 글로벌 유저를 위한 최적의 네트워크 가속 솔루션

코로나 펜데믹으로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교육, 원격 근무 등으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외부 활동 보다는 실내 활동에 집중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온라인 서비스화 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은 가히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국내외 신작 게임들은 글로벌 사용자를 확대하면서 글로벌 네트워크 게임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또한 확대되면서 기업들은 이제 국내에 머무르는 서비스가 아닌 글로벌 향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있다. 그런데 이를 위해서는 네트워크 속도가 가장 문제가 된다.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솔루션에 기업들이 주목하는 이유다.

텐센트 클라우드도 2019년 텐센트 클라우드 클라우드 게이밍 솔루션을 발표하고 사용자들을 빠르게 확보하고 있다. 특히 텐센트 클라우드는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에 최적화 되어있는 GAAP(Global Application Acceleration Platform)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10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GAAP - 글로벌 유저를 위한 최적의 네트워크 가속 솔루션 활용"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텐센트 클라우드GAAP 솔루션은 텐센트의 글로벌 게임 런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동안 축적해 온 핵심 기술과 이점을 집약했다. GAAP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유저에게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이커머스, 글로벌 앱서비스,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환경에 필요한 크로스 리전(Cross Region) 가속 니즈를 해결할 수 있다. GAAP 솔루션은 글로벌 유저의 서비스 접속 지연과 패킷 손실 현상을 최소화하여, 원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게임 시장의 성장성과 트렌드, 텐센트 클라우드 GAAP 솔루션에 적용된 기술과 장점,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한 비즈니스를 위한 사례별 활용법과 GAPP 구축 방안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