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 스틸컷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 스틸컷

코웨이가 '아이콘(icon)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17일 아이콘 정수기의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모든 혁신을 다 담고도 공간은 더 여유롭게'를 메인 카피로한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을 담았다. 직관적인 문구와 함께 경쾌한 리듬감의 배경음악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첫 장면은 New Coway가 선보인 첫 번째 혁신작이라는 아이콘 정수기의 상징성을 강렬하게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코웨이 CI(Corporate Identity)로 시작한다.

이어 아이콘 정수기의 4가지 혁신 요소인 △ 공간 △ 소음 △ 편리 △ 관리를 각각 실제 주방 활용 장면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주방 그릇과 사이즈를 비교하고, 속삭이는 목소리도 들릴 정도로 조용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또한 인공지능으로 위험 상황을 알려주고, 모든 필터를 손쉽게 교체하며 제품의 장점을 압축해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30초 버전과 15초 버전으로 공개되며 폭넓은 타켓층에 맞춰 TV,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있는 4가지 혁신 영상 중 하나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 아이콘 정수기(5명) △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이다. 당첨자는 11월 4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업계 1위가 선보인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좀 더 쉽고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을 널리 알리고 제품 인지도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