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내년 PSAT은 물론 검정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7급 평생패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은 2021년 국가직 7급공무원시험 공채부터 도입되는 PSAT(공직적성평가)은 물론 검정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이번 출시한 평생패스는 전 교수진,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수강생 모두에게 PSAT 완벽대비 패키지, 검정시험(토익, 지텔프, 한능검) 단기완성 패키지, 봉투모의고사, 라이브클래스 수강권 등 총 87만원 상당의 합격 4종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은 수험생 1:1 코칭 시스템으로 컨디션부터 학습 설계 등 합격을 위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에듀윌 합격생은 "초시생이라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학습적인 부분, 마인드까지 관리해주셔 좋았다"라고 언급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7급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7급 패스의 매출이 2019년 대비 188% 성장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라며, "새로워진 7급공무원 시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