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지난 22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E스퀘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전했다.

선포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 인원의 임직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듀윌은 선포식을 통해 신규 BI 및 에듀윌 전용서체인 '에듀윌 합격체'를 소개하고, 새로운 가치체계를 공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와 사원 대표가 함께 에듀윌의 심볼마크를 완성하는 퍼포먼스로 마무리됐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기념사에서 "브랜드의 본질에 충실한 표현으로 에듀윌의 정체성을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에듀윌은 고객들의 마음 속에서 꿈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살아 숨쉴 수 있도록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공개한 에듀윌의 신규 BI는 고객과 함께 변함없이 성장하겠다는 희망찬 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에듀윌 전용서체 에듀윌 합격체는 심볼의 부드러운 상승 곡선을 모티브로 개발돼 웹사이트는 물론 광고, 출판 교재 등에 활용되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