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오는 3일부터 전 점에 걸쳐 홈스타일링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대비 10일 가량 일찍 실시한다. 이는 본격적으로 추운 날씨가 시잠됨에따라 12월 첫째 주 겨울 침구류 및 소품 구입이 몰릴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겨울 침구류 및 소품 위주로 진행되며, 발열패드부터, 차렵이불, 담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룸바이홈의 '울트라히트 발열패드(블루,Q)'를 기존 판매가 4만 9900원에서 20% 할인된 3만 9920원에, '안티알러지 헝가리구스 차렵이불(Q)'을 기존 판매가 15만 9000원에서 20% 할인된 12만 72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간편하게 덮기 좋은 담요 2종도 기존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쾌적하고 따뜻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 줄 소품도 판매한다. 소비자는 룸바이홈의 '퍼 거실화'를 9520원에, '퍼 패드방석'을 1만 320원에, '소프트 퍼 사각쿠션(GY)'을 1만 27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션 상품으로 '겨울 양말/타이즈'와 '방한화'를 복수 구매 시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헝가리 구스 차렵이불' 연출 이미지
롯데마트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헝가리 구스 차렵이불' 연출 이미지

이주영 롯데마트 베드앤배스팀 MD(상품기획자)는 "날씨가 추워지며 홈스타일링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겨울 침구류부터 방한화, 담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겨울 준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