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을 콘셉트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의 성능⋅위생⋅관리 3가지 혁신요소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 영상은 유튜브 등 코웨이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영상을 통해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식 방식으로 초미세수분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고 멀리까지 퍼지는 쾌적한 가습 기능이 듀얼로 가능하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물 공급을 자동 조절하는 '워터락 기술'과 가습모드에서 90분마다 수조를 청소하는 '셀프 클린 기능', 청정 모드 시 가습필터를 자동 건조하는 등 위생 기능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관리 부분은 물통 상부 디자인 적용으로 편리하게 물을 비우고, 채울 수 있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미세먼지 및 건조함 때문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구매를 동시에 고려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 서비스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