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2종
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2종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출시한 '진로'를 페트상품으로 선보이며 가정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주 내 출시 예정인 진로 페트 상품은 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이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홈술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가정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한 데 이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페트 상품을 선보였다.

640㎖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고, 400㎖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은 진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진로 페트는 이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진로 페트의 출고가는 1208.9원(400㎖), 2027.33원(640㎖)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