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이 1월 12일 오후 8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합격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무원 시험이 2022년부터 전면 개정되면서, 학습법에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고교 이수과목이 전면 폐지되며, 선택과목 및 조정점수제도 폐지된다. 또한 점수 표기가 총점수에서 평균 점수로 바뀌며 전공과목이 지정된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이에 에듀윌 공무원은 전면 개정되는 2022년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공통과목부터 필수과목까지 고득점 학습법을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모두 공개한다. 설명회는 1월 12일 오후 8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1타 강사진이 설명회에 직접 참여해 2022년 바뀌는 개편 이슈부터 주목해야할 필수 전공과목 고득점 학습법까지 발빠른 합격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 1734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학습전략과 초단기 합격 방법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대표 교수님과 공시 전문가, 합격 선배가 출연해 공시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이날 설명회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치킨, 아메리카노 등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합격 굿즈 9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뮤니티 채널에 소문낸 회원에게도 인증 시 간식을 선물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